입학도우미

  • 공지사항
  • 내신성적 산출 해보기
  • 합격 예측 상담
  • 입학 FAQ
  • 입학 Q&A
  • 입학관련 문의처

HOME > 입학도우미 > 입학 FAQ

입학 FAQ

용인송담대학교 입학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입학FAQ 상세보기
제목 인터넷 접수자 서류 제출방법은? 날짜 2015-08-24
이름 관리자 첨부파일   조회수 2141

인터넷 원서 접수 후 제출하여야 할 서류를 준비하여 우리대학으로 등기우편 발송하여야

  하며마감 당일 오후 5시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하여 인정 가능함.

입시 관련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발송 주소 (17145)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동부로 61 용인송담대학교 본관 1 

              입학홍보처

등기우편 발송 서류 도착여부는 2~3일 후에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http://ipsi.ysc.ac.kr)

 「지원자/합격자/등록금고지서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함. (유선 확인 : 031-330-9115)


목록

본문내용이 끝났습니다. (건너뛰기 메뉴)